내 용 |
[답변글]----------------------------------------------------
안녕하세요
데이터복구 상담원입니다.
응급(우선)조치 | 아래 안내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
안 내 | 유선상으로 안내드리려고하니 전화를 받지 못하시네요..
정확히 어떤 상태로 인증불가인지 알고 싶어서요.
1. 다른 컴퓨터에서 인증관련 시도를 해보시거나
2. 기존에 영문이나 V5 버전을 설치하셨다면 아래 링크를 참고하여 동글제거 후 재부팅하여 인증해보시고요
https://blog.naver.com/archlove/221346686469
3. 방화벽 내부에 있는 경우 방화벽을 임시로 열고 인증받아보시기 바랍니다.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유선상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
감사합니다.
데이터복구 상담원 배상.
[질문글]----------------------------------------------------
버전은 6으로 라이센스 구매 후 인증을 하면 인증 로딩 이후 인증 실패 창이 뜹니다
라이센스 키 복사와 직접 입력 모두 안됩니다
여러번 시도해도 실패 인증만 뜹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