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공지사항
Home < 고객센터 < 서비스문의
제 목 RecoverMyFiles 복구 후 에러 문의
작성자 dltndus69 작성일 2022-01-16
서비스 구분 복구프로그램 조회수 247
내 용 [답변글]----------------------------------------------------

안녕하세요

데이터복구 상담원입니다.
응급(우선)조치원본 저장장치에 어떠한 파일도 저장하지마시고 아래 사항을 참고하세요.
안 내어떠한 문제로 데이터복구를 진행하시는것인가요?

질문주신 문제는 아래 사항에 대한 부분을 맞게 진행하셨는지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1. 프로그램을 설명서대로 관리자권한으로 실행하셨나요?
꼭 프로그램 실행을 프로그램 실행 아이콘에 우클릭하여 관리자권한으로 시작하시고 검색하시기 바랍니다.

2. 문제발생이후 RMF를 사용하기 이전에 추가로 저장된 파일이 없나요?
원본 저장장치의 손상(덮어쓰기)만 없다면 미리보기된 사진과 같은 파일은 정상적으로 복구될 가능성은 매우 높습니다. (이외 파일들은 저장 후 알 수 있으며 파일명이나 파일크기가 있다하여도 정상 파일인지는 사전에 알 수 없습니다.)

3. SSD에 OS가 운용되는 경우 트림기능으로 복구율이 현저히 떨어질 수 있습니다.
이는 SSD의 트림기능으로 인사여 삭제이후 컴퓨터 전원이 켜있으면 지속적으로 영구삭제가 진행되어져 그러합니다.

위 사항을 참고하시어 복구에 도움이 되셨으면합니다.

ps.
데이터복구프로그램은 문제 상황이나 진행에 따라 복구율이 달라질 수 있기 때문에 복구 성능이 있는 프로그램을 제공하는것으로 복구를 보장하는 서비스와는 다르기 때문에 복구율에 따라 환불은 불가합니다.

감사합니다.

데이터복구 상담원 배상.

[질문글]----------------------------------------------------

안녕하세요,



RecoverMyFiles 유료 버전을 구매하여 사용하였습니다.



데모 버전 사용 시 삭제되었던 파일 명과 미리보기가 제공되는것을 확인하고 나서 결제를 했던 것인데, 복구하고 나니 모든 파일이 열리지가 않습니다.



"파일 형식 또는 파일 확장명이 잘못되어 파일을 열 수 없습니다. 파일이 손상되지 않았는지, 파일 확장명이 파일 형식과 일치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이런 메시지가 뜨거나, "지원되지 않는 파일 형식이거나 파일이 손상되었으므로 ~~에서 열 수 없습니다." 이런 에러가 나옵니다.



파일 명 및 확장자 모두 제대로 복구되었고 파일 크기도 0이 아닌데.. 이를 해결 할 방법이 따로 있는 것인가요?



만약 해결이 불가능하다면 환불에 대해서 문의를 드려야 할 것 같습니다. 안내해주신대로 데모 버전 사용을 통해 충분히 정상 복구 될 것으로 예상하고 결제한 것이라서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