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용 |
[답변글]----------------------------------------------------
안녕하세요
데이터복구 상담원입니다.
응급(우선)조치 | 원본 저장장치를 그대로 보관하시기 바랍니다. | |
안 내 | 질문 순서에 따라 답변드립니다.
베드섹터가 있으시다는것인가요?
구매일시와는 관계없이 베드섹터가 있는것이 맞다면 이부분은 물리적 고장이 맞구요~
정상적으로 복구가 진행됨에 있어 당사와 같은 전문가에게 의뢰하셔도 복구가 불가능해지는 원인입니다.
또 물리적 고장이 없다면 현재 어떤 원인으로 인하여 복구를 진행하시는지 설명을 해주시면 답변을 보다 자세히 드릴 수 있을 것 같네요~
당사엣는 업무시간 이후에도 너무 늦은 시간이 아니라면 상담이 가능하오니
유선상으로 상담을 진행하여 데이터복구에 더 큰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
| |
감사합니다.
데이터복구 상담원 배상.
[질문글]----------------------------------------------------
베드섹트에 물리적 결함이요?
저장장치 새로 산지 일주일 된거에요.
그리고 아무리 조건이 다르다해도 8기가 용량이던 파일이 119메가 남짓 복구된다는 것도 황당하구요. 그나마도 응답없음 메시지에 복구 자체를 못하고 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