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공지사항
Home < 고객센터 < 서비스문의
제 목 추가 문의
작성자 정1234 작성일 2021-07-13
서비스 구분 데이터복구 조회수 36
내 용 [답변글]----------------------------------------------------

안녕하세요

데이터복구 상담원입니다.
응급(우선)조치아래 안내를 참고하세요.
안 내당사에서는 진단을 무료로 해드리고 있습니다..

데이터복구 의사도 없으시면서 되나봐달라고 하시는 형식이라면 좀 그렇겠죠?

믿고 맡겨주신다면 최선을 다해 복구진행하여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데이터복구 상담원 배상.

[질문글]----------------------------------------------------

추가로 문의드립니다! 



2. 옮겨진 이후 메모리 불량이거나



에 해당하는 손상입니다. 



 



진단을 위한 USB 발송 시에도 비용이 지불되는 부분일 지 문의드립니다! 



 



 



[답변글]----------------------------------------------------

안녕하세요



데이터복구 상담원입니다.



응급(우선)조치아래 안내를 참고하세요.



안 내모든 영상에 손상이라면..



어느 형태의 손상을 의미하시는건가요?



1. 저장장치에 파일이 정상적으로 백업이되지 않았거나

2. 옮겨진 이후 메모리 불량이거나

3. 옮겨진 이후 파일구조손상등으로 플레이가 불가하거나



이중 3번 부분은 복구 진행이 가능하지만..



이외 부분은 증상에 따라 한계가 있거나 불가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사전에 정확한 진단이 필요로하오니 당사로 내방하시거나 배송해주시면 최선을 다해 복구진행하여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데이터복구 상담원 배상.



[질문글]----------------------------------------------------



USB에 넣어뒀던 여행 영상들이 모두 깨짐현상 발생하여 복구 가능한 지 문의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