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용 |
[답변글]----------------------------------------------------
안녕하세요
데이터복구 상담원입니다.
|
응급(우선)조치 | 아래 안내를 참고하세요 | |
안 내 | 과거에도 당사의 프로그램을 사용하신 고객님이시죠?
현재 프로그램 버전이 V6입니다.
이로 인하여 과거 프로그램에서는 인증이 불가하며..
V6를 설치하시더라도 dongle error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1. V5 버전을 삭제하시고
2. 동글삭제 - https://blog.naver.com/archlove/221346686469 (링크참조)
3. 이후 V6 설치후에 사용하시면 가능합니다.
위 사항에 대해서는 문자로도 안내드렸구요
궁금하신 부분은 추가적으로 문의주시면 소상히 답변드리겠습니다.
| |
감사합니다.
데이터복구 상담원 배상.
[질문글]----------------------------------------------------
급하게 외장하드를 복구해야해서 선결제후(핸드폰결제) 프로그램 다운받고 인증을 했는데, 인증단계에서 진행 자체가 안되네요.
어떤 손상이 있었는지, 어떤문제인지도 확인못하고 프로그램을 사용을 해보지도 못하니, 환불요청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