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변글]----------------------------------------------------
안녕하세요
데이터복구 상담원입니다.
|
응급(우선)조치 | 아래 안내를 참고하세요. | |
안 내 | 현재 V5 버전은 오프라인 인증으로 진행하셔야합니다.
프로그램 버전을 꼭 확인하시구요~
당사에 전화하시면 업무시간 이외에도 통화가 가능하오니
궁금하신 사항은 언제라도 연락주세요
데이터복구가 잘 되실 수 있도록 도움드리겠습니다. | |
감사합니다.
데이터복구 상담원 배상.
[질문글]----------------------------------------------------
안녕하세요 프로그램에서 파일 복구 후 파일을 저장하려고 하는데
Connection Failed라고 라이센스 오류가 나서요 복구만해도 하루가 넘게 기다렸는데 방법이 없을까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