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용 |
[답변글]----------------------------------------------------
안녕하세요
데이터복구 상담원입니다.
|
응급(우선)조치 | 아래 안내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
안 내 | 데이터원 담당자입니다.
당사에 유선상으로 문의를 주셨다고하셨는데요..
당사는 업무시간은 물론 업무외 시간에도 착신하여 전화를 받습니다.
다시 한번 당사에 연락 부탁드립니다.
답변을 드리는 시간에도 제가 두차례 연락을 드렸으나 받지 못하시네요 ㅜㅜ
답글 보시고 연락주시면 문제점에 대한 안내를 드리고 복구 진행에 대해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참고로 문제원인이 논리적이더라도 질문자분의 저장장치가 암호화되어 사용하셨거나 여러 외부적 요인이 있다면 복구가 불가할 수 있으며..
이러한 부분때문에 데모버전으로 복구검색하여 사전에 어느정도 복구 가능성여부를 파악할 수 있도록 조치된 부분입니다.
당사에서 데이터복구가 될 수 있도록 최대한 도움을 드릴 수 있지만 그 결과까지는 책임져 드릴 수 있는 오프라인 복구서비스와는 다른 점 참고하여 주셨으면합니다.
끝으로 데이터복구프로그램은 라이센스가 발급된 이루엔 환불이 불가한점 참고하여 주셨으면합니다 | |
감사합니다.
데이터복구 상담원 배상.
[질문글]----------------------------------------------------
상담요청까지도 했는데 회피하시는 것 처럼 전화를 계속 안받으시네요 WD외장하드인식이 불가하여 (베드섹터점검) 지식iN을 통해 알게 되었는데, 답변자님의 https://blog.naver.com/archlove/70126220048 링크까지 클릭하여 베드섹터까지 확인하여 아무런 문제가 없다는 결과만 떴을 뿐, 여전히 WD외장하드인식이 되고 있지 않습니다. 논리적문제 인 줄 알고 RecoverMyFiles프로그램까지 알게 되었습니다만 데이터드라이브복구 문구를 보고 외장하드인식이 될 줄 알았는데 아예 안됩니다. 반품 조치 바랍니다. 전화까지 가능하다면 전화가능한 시간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