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용 |
[답변글]----------------------------------------------------
안녕하세요
데이터복구 상담원입니다.
|
응급(우선)조치 | 원본 저장장치를 현재 상태 그대로 보관하세요. | |
안 내 | 유선상으로 상담드린 상담원입니다.
바탕화면에 옮겨두셨던 사진 파일을 복구 진행하셨다고하셨는데요~
상담결과 저장장치가 SSD이셔서 파일명이나 사이즈는 있지만 트림기능에 의한 손상으로 데이터복구가 불가한 문제입니다.
사진파일은 복구시 미리보기 지원이 가능하여서 확인후 구매하실 수 있는데요~ 사전에 상담을 한번 하셨더라면 하는 아쉬움이 크네요...
소중한 추억이 담긴 사진이 날아가 마음이 아프네요..
유선상으로도 설명드렸지만 향후 데이터복구진행에 대한 일이 없으셔야겠지만 문제가 발생하면 사전에 상담부터 꼭 해주세요~
행복한 한주 시작하세요 | |
감사합니다.
데이터복구 상담원 배상.
[질문글]----------------------------------------------------
라이센스 구매했구요,
20200913 날짜로 사진 및 동영상파일 복원하려했는데
복구하니 다 깨져서 나오네요 ㅠㅠ
왜그런 걸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