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제 목 |
오류문의 |
|
작성자 |
ㄷㄷ |
작성일 |
2018-11-14 |
|
서비스 구분 |
복구프로그램 |
조회수 |
2646 |
|
내 용 |
[답변글]----------------------------------------------------
안녕하세요
데이터복구 상담원입니다.
|
응급(우선)조치 | 아래 안내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
안 내 | 유선상으로 상담드린 상담원입니다.
다른 컴퓨터에서 해결이 되셨나요?
사용시 불편한 점이나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다면 언제라도 연락주세요
| |
수고하세요.
데이터복구 상담원 배상.
[질문글]----------------------------------------------------
지난주에 리커버 구매 인증 후 계속 파일 복구 시도해봤는데 처음엔 되는 것 같더니 어느순간부터 프로그램에 오류가 나서 끄고 켜기만 반복하고 있습니다.
하드의 문제인지 컴퓨터의 문제인지 정확히는 모르겠는데 다른 컴퓨터에서는 프로그램 인증이 안되고ㅠㅠ 원격으로 진단받으면 알 수 있을까요?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