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변글]----------------------------------------------------
안녕하세요
데이터복구 상담원입니다.
|
응급(우선)조치 | 아래 안내를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 |
안 내 | 원격으로 데이터복구 진행을 확인하여드린 담당자입니다.
전일 유선상으로 구매 이전에 상담을 하실때
- D드라이브가 하드디스크이고
- 이후 덮어쓴 파일이 없다면 가능성이 높다고 안내받으셨잖아요?
문제는 원격으로 확인해본 결과 D드라이브가 별도의 하드디스크가 아니고
1개의 SSD를 파티션을 나누어 사용중이셨습니다.
이는 트림기능이 구동되어 삭제시 영구삭제가되는 문제가 발생하며 당사와 같은 전문 데이터복구업체에서도 복구가 불가한 문제입니다.
이러한 문제들로 인하여 프로그램 상담이나 구매전에 연락주실때도
중요한 자료라면 직접 진단을 받아보고 의뢰하시면 좋다는 의견도 드린것입니다.
또 복구를 보장하는 서비스와 직접 복구를 시도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직접 진행하는 부분과는 다름에 대해 참고하여 주셨으면합니다.
감사합니다. | |
감사합니다.
데이터복구 상담원 배상.
[질문글]----------------------------------------------------
복구 가능 여부 확인하고 RMF 구매해서 관리자 권한으로 프로그램을 실행했습니다.
삭제된 폴더와 다른 드라이브에 프로그램을 설치하였고, 삭제 이후 추가로 저장, 삭제한 부분 없습니다. 안내한 그대로 진행했습니다.
복구 프로그램 돌려보니 1575개 파일이 나오는데 모두 지원되지 않는 파일 형식이라고 나옵니다. 아예 복구되는 파일이 없어요. 조금이라도 되면 이해하겠는데 복구된 파일이 하나도 없다는게 도무지 이해가 안 됩니다. 이런 프로그램을 판매하시면 안되는거 아닌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