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
 |
 |
NO |
|
서비스 구분 |
|
구매일 |
|
종료(배송)일 |
|
결제금액 |
|
입금내역 |
|
비 고 |
|
1 |
|
복구프로그램 |
|
2010.10.15 |
|
2010.10.21 |
|
33,000 원 |
|
입금확인 |
|
 |
|
|
 |
 |
 |
 |
 |
 |
 |
 |
 |
 |
 |
 |
 |
NO |
|
서비스 구분 |
|
구매일 |
|
결제(입금)일 |
|
결제금액 |
|
입금내역 |
|
비 고 |
|
1 |
|
복구프로그램 |
|
2010.10.15 |
|
2010.10.15 |
|
33,000 원 |
|
입금확인 |
|
 |
|
|
 |
 |
 |
 |
 |
 |
 |
 |
 |
 |
 |
 |
 |
NO |
|
서비스 구분 |
|
구매일 |
|
결제(입금)일 |
|
결제금액 |
|
입금내역 |
|
비 고 |
|
|
 |
 |
 |
 |
 |
 |
 |
 |
 |
 |
 |
 |
 |
NO |
|
서비스 구분 |
|
구매일 |
|
배송일 |
|
결제금액 |
|
입금내역 |
|
비 고 |
|
|
[복구 프로그램 이용시 문의 안내]
1. 프로그램 사용법이 익숙하지 않으시다면 네이트온 설치후 연락주시면 원격지원서비스로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1. 단, C드라이브를 복구하려는 고객님의 경우 문제된 컴퓨터에서 작업하실 경우 추가 손상문제가 있음으로
1. 이 경우에는 원격지원서비스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2. 보안설정, 네트워크장애등으로 카드나 휴대폰 결제시 라이센스가 정상 발급되지 않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음으로
2. 문제 발생시 회사로 연락(02-3444-4992)주실 경우 영업시간내에는 바로 처리를 해드리겠습니다.
2. 또한, 업무시간 이외에도 심야시간(23시~08시)을 제외하고 연락주시면 응대 가능한 상황일 경우 조치하여 드리고,
2. 심야시간에는 문자 상담을 남겨주시면 업무시작과 동시에 확인하여 조치하여 드리겠습니다.
3. RMF 제품인증을 위해서는 인터넷에 연결되어져 있어야하며 인터넷 연결뒤에도 제품인증이 되지 않는다면
3. 방화벽이나 백신프로그램으로 인한 문제입니다.
3. 이 경우 오프라인 인증을 통해 제품인증이 가능합니다. [클릭]---> [오프라인 인증 안내 페이지 이동]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