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공지사항
Home < 고객센터 < 서비스문의
제 목 제품 구매했는데요
작성자 ㅇㅇㅇ 작성일 2019-11-17
서비스 구분 제품구매 조회수 76
내 용 [답변글]----------------------------------------------------

안녕하세요.

데이터복구 상담원입니다.
응급(우선)조치 아래 안내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안 내 어떤 문제이시기에 1주일이 넘는 기간동안 다 다운로드가 되지 않으셨나요?

원칙상으로 라이센스 연장등에 조치는 불가한점 양해부탁드립니다.

당사도 프로그램을 수입판매하는 형태이기 때문입니다.


ps. 차일 댓글 보시면 유선상으로 문의 한번 주세요.

수고하세요

데이터복구 상담원 배상.

[질문글]----------------------------------------------------

파일이 전체가 다 다운이 안됐어요
확인을 못해서
오늘 확인을 했는데 16일자로 인증이 끝났더라구요
하루만 연장 안되나요??
TAG:데이타복구,데이터복구,디카복구,포멧,데이타원,복구프로그램,USB복구,데이타백업,데이터백업,영구삭제,영구삭제프로그램,아이스백업